핸드폰과의 동기화가 어제까지 되다가 오늘부터는 되지않습니다
둘다 이상은 없는거 같구요
문의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아래 포스팅 참조하세요.
아래 포스팅 참조하세요~
---------------------------------------
1. 스마트폰 > 설정에서 스마트폰의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을 업데이트해 주세요.
2. SE웰니스 어플 설치시에 동의가 필요한 항목은 모두 동의 해주세요.
3. 블루투스 통신 거리 개방된 공간에서 10미터 이내입니다. 개방된 공간에서는 10미터, 장애물(벽, 칸막이 등)이 있는 경우는 최대 3~5미터 이내로 줄어들수 있습니다.
4. 아이폰의 경우, SE웰니스 어플과 연동시 "쌍으로 연결하기 창"이 뜬 후 "쌍으로 연결하기" 팝업창에서 "OK"를 눌러
"SE웰니스 > 기기"과 "스마트폰 설정 > 블루투스"에 스마트밴드가 모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5. 파워세이브/파워관리, 메모리세이브/메모리 관리 등과 같은 태스크 킬러 앱이 실행중인지 확인해 주세요. 태스크 킬러 앱을 종료해주세요.
7. 스마트폰의 절전모드를 해제해 보세요.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스마트폰 > 설정 > 디바이스 관리 > 배터리 에서 절전모드를 사용안함으로 변경하거나
절전상태로 전환하지 않는 앱으로 SE웰니스 어플을 등록해 보세요.
8. 주기적으로 페어링을 해제하셨다가 다시 페어링 해 보세요.
제품 수거하여 불량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제품이 불량인 경우는 구매 후 1년이내이신 경우는 교환해 드리고,
제품이 정상인 경우는 왕복 택배비 5,000원을 입금 후 제품 돌려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스마트밴드 모델명
- 구매 일자
- 택배정보 (주소, 이름, 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