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체 블루투스 연결 돼는 폰기종이머에요? 저가 저번에도 스마트 워치를 샀는데 그땐 저가 폰이안좋다고생각해서 다시반품했는데 이번엔 v30 좋은폰으로 비꾸어서 다시이제품을 샀는데 안돼군요 좋와도 안돼고 싸도 안돼고 어떻게 해야돼나요? 다블루 투스연동이 안돼면 그냥 블루 투스를 없애고 시긴만이라도 보게 해주시던가요 이건머 블루 투스가안돼면 다한돼잔아요 인터넷으로 시켜서 빈품하면 배송비민 낭비히는거고 이따구로 제품민들꺼만 민들꺼면 필질마세요 . 이질문에 답해주세요 안돼는폰이마고 돼는 폰이 먼지 . 진찌 이띤거 민들어서 팔려면 제데로만들어서 팔아요 양심이있으면
문의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블루투스 연동 관련해서 답변드립니다.
저희 스마트밴드와 연동가능한 제품은 상품정보에 있는 바와 같이 아이폰 4S 이상, 안드로이드폰 4.3 이상입니다.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섬성 J 시리즈 일부폰과 LG Stylus 시리즈 등 일부폰의 저전력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지 않아 연동이 안 되고 있습니다.
이외의 폰의 경우는 대부분 폰 연동의 문제가 없고, 특정폰에서 연동이 안 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LG폰의 경우 LG V10/20/30 시리즈가 블루투스 호환성이 낮은 폰 모델 중의 하나이나 저희 스마트밴드와 연동이 안 되거나 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대로 해서 연동이 안 되시면 저희가 왕복배송비 부담해서 반품 받겠습니다.
반품하실 때 반품 사유로 V30이라고 써 주세요.
------------------
아래 절차대로 천천히 한 단계 한 단계 해 주세요.
1) 스마트밴드가 동작 중인지 확인합니다. 시계 보는 동작을 하거나 터치버튼을 터치하여 디스플레이가 켜지면 동작 중입니다.
2)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스마트폰 > 설정 > 접근성 설정 > 서비스 에서 SE웰니스 가 사용함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SE웰니스 > 기기 에서 이미 등록된 스마트밴드가 있으면 삭제 해 주시고, 스마트 밴드를 검색합니다.
스마트폰 > 설정 > 블루투스 는 ON 되어 있으면 되고, 스마트폰 > 설정 > 블루투스 에서 기기 검색을 하시면 안 됩니다.
아이폰의 경우, 스마트폰 > 설정 > 블루투스에 스마트밴드가 등록되어 있으면 기기를 삭제해 주세요.
4) SE웰니스 > 기기 에서 검색된 스마트밴드 이름을 터치하여 연결 (페어링)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쌍으로 연결하기 창이 뜰 때까지(5~10초 정도 기다림) 기다렸다가 쌍으로 연결하기 창에서 OK를 터치해주세요.
5) 스마트밴드의 시계가 현재 시각으로 맞추어지면 연결(페어링)이 제대로 된 것 입니다.